곡물을 실은 3척의 새로운 선박이

곡물을 실은 3척의 새로운 선박이 우크라이나를 획기적인 거래로 떠납니다.

곡물을

코인사다리 조작 터키 국방부와 로이터 목격자들은 곡물을 실은 선박 3척이 최근 체결된 안전한

항로 협정에 따라 금요일 우크라이나 항구를 떠났다고 전했다.

러시아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출항한 첫 곡물선이 월요일 오데사를 출발했다.

우크라이나 인프라 차관인 올렉산드르 쿠브라코프(Oleksandr Kubrakov)는 선박이 출항한 후

페이스북에서 “우리는 유엔과 터키의 파트너들의 안전 보장이 계속 작동할 것이며 우리 항구의 식품 수출이 모든 시장 참가자에게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유엔이 우크라이나 곡물 선적 중단으로 인한 기근에 대해 경고한 후 5개월 간의 전쟁에서

드문 외교적 돌파구로, 유엔과 터키는 모스크바와 키예프 사이의 안전한 통과 거래를 중재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2월 24일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해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최대 규모의 갈등을 촉발하고 전 세계적인 에너지 및 식량 위기를 촉발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전 세계 밀의 약 1/3을 생산하며 러시아는 유럽의 주요 에너지 공급국입니다.

금요일에 총 약 58,000톤의 옥수수를 싣고 두 척의 곡물 선박이 초르노모르스크와 오데사에서 출발했습니다.

터키 국방부는 트위터에서 아일랜드로 향하는 33,000톤의 옥수수를 싣고 오데사에서 출발했다고 밝혔다.

곡물을

13,000톤의 옥수수를 싣고 몰타 국적의 Rojen이 영국으로 향하는 Chornomorsk 항구에서 출발했습니다. 12,000톤의 옥수수를 실은 터키 국적 선박 Polarnet은 Chornomorsk에서 터키 흑해 Karasu 항구로 출발했습니다.

오데사 지역 행정부는 라이베리아 기함을 타고 있는 터키의 벌크선 Osprey S호가 금요일

우크라이나의 Chornomorsk 항구에 도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쟁 중 우크라이나 항구에 도착한 최초의 배가 될 것입니다.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는 우크라이나가 곡물 거래를 연장하여 금속과 같은 다른 제품을 포함할 것을 요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타라스 카흐카 우크라이나 경제부 차관은 신문에 “이 협정은 물류, 흑해를 통한 선박 이동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곡물과 철광석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동부 ‘지옥’

5개월간의 전투 끝에 이번 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동부 돈바스 지역에서 자신의 군대가 받는 압박을 “지옥”이라고 표현했다.

모스크바는 2014년 크렘린이 크림 반도를 남쪽으로 합병한 후 친모스크바 분리주의자들이 영토를

장악한 루한스크와 도네츠크 지방으로 구성된 대부분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돈바를 통제하려고 합니다.

Zelenskiy는 Avdiivka 마을과 요새화된 Pisky 마을 주변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이곳에서 우크라이나는 최근 러시아 적의 “부분적 성공”을 인정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목요일 러시아군이 피스키에 최소 2차례의 공격을 가했지만 격퇴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는 지난 8년 동안 Pisky에서 남동쪽으로 약 10km 떨어진 도네츠크 시를 통제하는 러시아

지원군에 대한 완충 지역으로 보고 방어 진지를 강화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올렉시 흐로모프 장군은 기자회견에서 자신의 군대가 동부 슬로비안스크 주변의 두

마을을 탈환했지만 중요한 방어 위치로 간주되는 탄광을 포기해야 하는 바람에 아브디브카 마을로 후퇴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