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조그마한 집을 파는 하나님을

그들은 조그마한 집을 파는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을 믿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그를 사기 혐의로 고소하고 있습니다.

DENVER — 투자자에게 수천 달러를 빌린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신은 온라인으로 작은 집을 팔면서 결코 배달되지 않은 집에 대한 평생 저축에서 주택 구매자를 사기를 쳤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3명의 피해자가 연방 및 주 법원에 제기된 소송에서 말했다.

그들은 조그마한

콜로라도에 기반을 둔 비영리 Holy Ground Tiny Homes의 설립자인 개발자 Matt Sowash는

그들은 조그마한

80,000명의 TikTok 팔로워를 포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낙관적인 모습을 묘사한 짧은 비디오로 소규모 주택을 홍보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을 파는 신을 두려워하는 남자 — 자금 조달이 있고 신용 조회가 없는 저렴한 주택.

“한 번에 집값을 지불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저희가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성지 작은 집. 오늘 받으십시오.”라고 Sowash는 한 TikTok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지금 구할 수 있는 훌륭한 집은 약 $45,000입니다. 들어와서 가져가세요”라고 다른 비디오에서 그는 “Faith Over Fear”로 장식된 티셔츠를 입고 말했습니다.

Sowash는 인터뷰에서 주택 구매자를 이용하려고 한 적은 없지만 이미 지불한 250채의 주택을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지을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급망 문제와 건축 자재 비용 상승으로 인해

그의 비영리 단체는 예정보다 최대 3년 늦습니다. 집은 콜로라도 주 아라파호 카운티에 있는 창고에서 만들어지며, 그는 그곳에서 최소 25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Sowash는 “똑똑한 사업가라면 파산 신청을 했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파산에서 벗어나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그 사람들이 다 잃는다. 나는 가만히 앉아서 사람들이 집을 잃는 것을 지켜볼 수 없기 때문에 분명히 똑똑한 사업가는 아닙니다.”

Sowash를 상대로 제기된 3건의 소송 중 하나의 원고는 인터뷰에서 건축가의 설득력과 예수님을 사랑하는 모습이 그녀가 힘들게 번 현금을 포기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팔았던 것의 일부입니다. 그는 매력적이고 설득력이 있으며 저는 하나님을 믿습니다.”라고 북부 뉴욕의 초등학교 교사인 24세의 Clara Virginia Davis가 말했습니다.

Davis는 1월에 Sowash에 42,000달러를 송금하여 개방형 평면도가 있는 8×28피트 모듈식 주택을 마련했습니다.

현관과 장작 난로. 개학일에 맞춰 8월 1일까지 배송될 예정이었으나 도착하지 않았다.more news

데이비스는 “나는 그에게 평생 저축을 했다”고 말했다.

데이비스는 지난 8월 미국 콜로라도 지방법원에 홀리그라운드를 상대로 환불 및 기타 손해 배상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그녀는 단열재가 없는 캠핑카에서 살고 있으며 겨울 전에 집이 도착하지 않으면 새 직장을 그만두고 뉴저지에 있는 부모님 중 한 분과 함께 이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스는 “나는 정말 절망적이다.

Sowash는 Davis에게 그녀의 집에 대해 전화를 걸어보았지만 그녀의 변호사가 몇 주 후에 합의를 협상하기를 원할 때까지 연락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