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적인 비디오에서 거대한 볼더가 아이들과

극적인 비디오에서 거대한 볼더가 아이들과 함께 차를 부수다
중국 남부의 구조대원들은 일요일에 거대한 바위가 산의 측면에서 굴러 떨어져 주차된 차량 행렬이 짓밟혀 적어도 1명이 부상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광시(廣西)성 구이린(吉林)시 린구이(臨衣)구의 한 시장 밖에서 사고를 목격한 목격자들은 두 명의 어린 아이가 한 차량 뒤에 갇혔다가 소방대원들에 의해 구조됐다고 전했다.

목격자들은 시장에 있던 어머니가 차에 남겨둔 상태였다고 전했다.

극적인 비디오에서
이 사진은 2022년 6월 23일 중국 광둥성 칭위안에 폭우가 내린 후 침수된 지역을 보여줍니다. 중국 남부와 중부 일부 지역은 여름 홍수 시즌에 집중 호우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주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인 웨이보(Weibo)에 유포된 블랙박스 영상과 감시 영상은 오후 5시가 조금 넘은 시각에 큰 바위가 산허리로 굴러 내려오면서 보행자들이 그 지역을 탈출하는 순간을 보여주었다. 현지 시간 7월 3일.

극적인 비디오에서

한 여성은 두 아이가 갇힌 것으로 알려진 검은색 세단을 포함해 여러 대의 차량에 거대한 바위가 굴러 떨어지기 직전에 도망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사고 여파로 촬영된 비디오에는 완전히 납작해진 것처럼 보이는 최소 2대의 자동차가 있었지만 목격자들은 아이들이 어머니의 차 뒤 공간에서 살아남았다고 말했습니다.

구의 비상 관리 사무소 관계자는 나이와 성별을 포함한 개인의 신원이 공개 당시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지만 최소한 한 명의 희생자가 부상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구이린 경찰은 뉴스위크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구청 대변인은 월요일 현지 언론에 피해자의 부상은 심각하지 않으며 바위가 있던 지역은 안전상의 이유로 폐쇄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번 사고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시장 소유주는 시장이 운영되고 있는 산비탈을 가장 잘 요새화하는 방법에 대해 지방 정부와 논의했다고 그들은 말했다.

광시는 중국이 연례 홍수 시즌에 들어서면서 몇 주 동안 폭우와 싸우고 있습니다. more news

국가 기상청은 이번 주에 열대 저기압으로 등급이 하향된 태풍 차바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중국 기상청 관리들은 차바의 눈이 광시 상공에서 시속 10마일의 속도로 내륙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폭풍은 이미 중국 남부의 많은 지역에 폭우와 바람을 불러왔고 수요일까지 더 많은 호우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올해 초 2주에 접어든 중국의 홍수 시즌은 일반적으로 중국 남부와 중부 전역에 광범위한 홍수와 산사태를 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