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미국 법안이 상원 장애물을 통과하면서

기후 변화: 미국 법안이 상원 장애물을 통과하면서 기쁨의 눈물

민주당원들은 미 상원이 마침내 Joe Biden 대통령의 국내 의제의 핵심을 승인한 후 기쁨으로 울며 허공에 주먹을 휘둘렀습니다.

18개월 간의 치열한 논쟁의 산물인 이 법안은 이제 민주당이 장악한 하원으로 보내져 빠르면 이번 주에 통과될 것입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에는 기후 행동을 위한 3,690억 달러(3,050억 파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미국 역사상 가장 큰 투자입니다.

저자들은 2030년까지 미국의 탄소 배출량을 40% 줄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기후 변화

먹튀검증커뮤니티 그것은 또한 백악관이 스스로 부담할 것이라고 말하는 7000억 달러(5800억 파운드)를 초과하는 패키지의 일부로

법인세를 인상하고 의료 비용을 낮출 것입니다.

민주당원은 법안이 상원을 통과하기 위해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동점 투표와 함께 당의 상원 의원 50명 전원의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몇 달 동안 협상했습니다.

결과적인 타협은 많은 민주당원들이 작년에 승인하기를 희망했던 훨씬 더 광범위한 법안의 상당히 축소된 버전입니다.

이제 민주당이 약간 더 많은 과반수를 차지하고 쉽게 통과될 것으로 예상되는 하원의 승인을 받아야 바이든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미국 중간선거가 몇 달 앞으로 다가온 상황에서 이 법안의 통과는 백악관의 오랫동안 정체된 국내 경제 의제에 대한 주요 성과가 될 것입니다.

기후 변화

척 슈머(Chuck Schumer)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는 주먹을 휘두르며 “1년 이상의 노력 끝에 상원이 역사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의회가 큰 일을 할 수 있다는 믿음을 잃은 미국인들에게 이 법안은 당신을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와이 민주당 상원의원 브라이언 샤츠(Brian Schatz)는 하원을 떠나면서 기쁨의 눈물을 흘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나는 내 아이의 눈을 보고 우리가 기후에 대해 정말로 뭔가를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New York Times에 따르면 말했습니다.

일부 공화당 의원들은 의료비 640억 달러(530억 파운드)가 포함된 법안의 진행을 지연시키거나 차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의 공화당 상원의원 마르코 루비오(Marco Rubio)는 이 법안이 노동자의 물가를 낮추거나 범죄자를 감옥에

가두는 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연락이 닿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이 법안은 민주당의 두 핵심 지지자인 웨스트버지니아의

Joe Manchin과 애리조나의 Kyrsten Sinema 상원의원과 더 야심찬 원래 계획에 대한 타협에 합의한 후 통과되었습니다.

Manchin은 원래 법안이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킬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법안의 업계 조치에는 높은 초기 비용을 지원하는 청정 에너지 개발에 대한 세금 공제가 포함됩니다. 재생 가능

기술의 발전을 돕기 위해 270억 달러의 새로운 “청정 에너지 기술 가속기”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한편, 일부 가구는 전기 자동차 구매 시 최대 7,500달러, 중고차의 경우 최대 4,000달러의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화석 연료 오염으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사회에 600억 달러가 제공될 것입니다.

이 법안을 “역사적”이라고 표현한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을 기후 행동에 관한 국제 무대로 되돌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지난해 4월 그는 2030년까지 미국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50% 이상 줄이겠다고 공약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