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태 이후 이탈리아 빙하에서

눈사태 이후 이탈리아 빙하에서 신체 일부, 장비 발견

눈사태

구조대원들은 화요일에 최소 7명이 사망한 강력한 눈사태로 실종된 등산객을 수색하면서 신체 일부와

장비를 발견했으며 빙하가 녹고 있는 상승하는 온도의 대부분이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당국은 처음에 13명의 등산객이 여전히 실종된 것을 우려했지만 화요일에 트렌토(Trento) 주에서는 다른 8명이 당국에 확인된 후 행방불명자 수를 5명으로 줄였습니다.

비는 월요일 수색을 방해했지만 화요일의 화창한 날씨로 인해 헬리콥터는 더 많은 구조 팀을 돌로미테 산맥의 볼차노 동쪽에 있는 마르몰라다 빙하의 현장으로 데려올 수 있었습니다.

거대한 빙하 덩어리가 일요일에 갈라져 눈사태를 일으켰고 얼음, 암석, 파편이 산허리를 타고 내려와 아래의

순진한 등산객들을 덮쳤습니다. 최소 7명이 사망했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Alpine Rescue Service의 Alex Barattin은 “이러한 유형의 눈사태의 기계적 작용이 사람들에게 매우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사건으로 살아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매우 희박한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플로렌스 대학의 지질학자이자 눈사태 전문가인 Nicola Casagli는 빙하 붕괴가 등산객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단순한 눈사태보다 더 크며 그들을 완전히 놀라게 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눈사태

그는 “얼음과 잔해 눈사태와 같은 이러한 유형의 사건은 충동적이고 빠르고 예측할 수 없는 현상으로

매우 빠른 속도로 도달하고 대규모 집단을 수반한다”며 “안전에 도달하거나 문제를 사전에 인식할 기회가 없다”고 말했다. , 당신이 그것을 인식할 즈음에 당신은 이미 타격을 입었기 때문입니다.”

헬리콥터가 현장을 조사하는 동안 찍은 AP통신의 사진은 거대한 아이스크림 스쿠퍼가 청회색 얼음을 깎아낸 것처럼 빙하에 갈라진 구멍을 보여주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지형이 여전히 너무 불안정해서 구조 대원들은 옆에 머물지 않고 드론을 사용하여 생존자나

생명의 흔적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헬리콥터는 머리 위를 수색했으며 일부는 장비를 사용하여 셀룰러 핑을 감지했습니다. 2명의 구조대가 밤새 현장에 남아 있었고 화요일 아침 더 많은 구조대가 합류했습니다.

알파인 구조 서비스(Alpine Rescue Service)의 마우리치오 델란토니오(Maurizio Dellantonio) 국가 회장은

팀이 잔해 표면에서 신체 일부, 하이킹 장비 및 의복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산사태가 등산객들에게 강력한 영향을 미쳤다는 증거입니다.

“지난 이틀 동안 너무 많은 파편을 회수했습니다. 그것들을 줍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것들을 분석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우리가 표면에서 발견한 것이 얼음이 녹을 때나 땅을 파서 지하에서 발견하는 것과 동일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

관리들은 계속되는 불안정성과 더 많은 얼음 덩어리가 분리될 가능성을 우려하여 등산객을 위해 빙하로 가는 모든 접근 경로와 리프트를 폐쇄했습니다.

월요일에 카나제이의 구조 기지를 방문한 마리오 드라기 총리는 눈사태는 예측할 수 없지만 비극은 “분명히 기후 상황의 악화에 달려 있다”고 인정했다.

이탈리아는 70년 만에 북부 이탈리아에서 최악의 가뭄과 함께 초여름 폭염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겨울 동안 비정상적으로 적은 양의 눈이 내려 이탈리아 알프스의 빙하가 여름 더위에 더 많이 노출되어 녹았다고 말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