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없어요. 왜 사람들이 여기에 있어야 합니까?’

‘물이 없어요. 왜 사람들이 여기에 있어야 합니까?’

물이 없어요

매일 아침 75세의 Dagadu Beldar는 인도 서부 마하라슈트라 주에 있는 자신의 마을 집에서 일어나 쌀과 렌즈콩을 요리합니다.

그 후에는 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지난 3년 동안 Beldar 씨는 숲으로 둘러싸인 돌이 많은 언덕의 아웃백인 Hatkarwadi에 있는 암울한 외딴 오두막집에서 혼자 살았습니다.

가뭄으로 에볼루션카지노 그의 아내와 세 아들은 마을에서 쫓겨났습니다.

땅은 바짝 말랐고 우물은 말랐습니다.

마실 물과 목욕할 물이 거의 없었고 가족의 기장 농장은 황량했습니다.

두 아들은 약 400km(248마일) 떨어진 사탕수수 재배 지역인 Sangli의 설탕 공장에서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그들의 어머니는 그곳에서 학교에 다니는 셋째 아들을 돌보았습니다. Hatkarwadi는 나쁜 기억이되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벨데어 씨는 귀가 먹먹해집니다. 그는 대부분 자신의 어두운 방에서 혼자 지내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외로운 사람입니다. 그는 3년 동안 가족을 보지 못했습니다. 모두 물 때문이었습니다.

“라고 이웃인 Ganesh Sadgar는 말합니다.

길 건너편에 Kishan Sadgar의 외아들이 10년 전에 집을 나섰습니다. 멀리 설탕 공장에서 일하십시오. 그는 아내와 애완견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우리 아들은 거의 집에 오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가 올 때 그는 여기에 물이 없기 때문에 2, 3일 후에 떠나고 싶어합니다.”

몇 집 떨어진 곳에 Saga Bai는 14살 난청 벙어리 딸 Parvati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녀의 외아들 Appa는 공장에서 일하기 위해 몇 년 전에 집을 떠났습니다.

“그는 거의 집에 오지 않습니다. 그는 비가 올 때만 오겠다고 합니다.”라고 Bai 씨는 말합니다.

그리고 마을의 유일한 졸업생인 Ganesh Sadgar는 신부를 찾을 수 없습니다. “.

물이 없어요

Hatkarwadi는 비가 오지 않아 황폐해진 태양이 내리쬐는 광활한 지역인 Beed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1,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125개의 스쿼트 주택에 살았습니다. 그들 중 절반 이상이(대부분 남성) 볼트로 박힌 버려진 집을 남겨두고 떠났습니다. 이 물난민들은 먼 마을과 도시에서 생활하며 그곳에서 사탕수수 농장, 설탕 공장, 건설 현장 또는 택시 운전사로 일합니다. 42세의 마을 이장인 Bhimrao Beldar는 말합니다.

내가 마을에 도착하기 전날 밤, 잠깐 동안 비가 내렸다. 다음 날 아침, 밝은 회색 구름이 많은 비의 전조인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오후 중반이 되자 하늘은 다시 타오르기 시작하여 그러한 희망을 불태워 버렸다. 그것이 바로 변덕스러운 희망이 여기에 있는 방법입니다. 마을에 “적당한 비”가 마지막으로 내린 것은 3년 전이었습니다.

잔인한 여름은 Hatkarwadi의 생명을 빨아들였습니다. 땅은 갈색이고 금이 갑니다. 목화와 기장 농장은 시들었습니다. 35개 우물 중 2개에만 약간의 물이 남아 있습니다. 12개의 시추정이 있지만 빠르게 가라앉는 지하수면으로 인해 농부들은 물을 추출하기 위해 최대 650피트까지 깊이 시추해야 합니다.

작은 강풍에도 전기선이 끊어지므로 보어웰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뭄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생명줄인 물탱크선은 마을로 연결되는 도로 역할을 하는 좁은 타르 띠의 불안정한 상태 때문에 공급을 거부합니다.More News

동물에게 먹이를 줄 것이 없어 300마리의 버팔로가 방수포 아래에서 동물이 주인과 함께 사는 언덕 위의 사료 캠프로 옮겨졌습니다. 노천 배변을 근절하기 위한 연방 정부 프로그램에 따라 새로 지어진 약 75개의 화장실이 물이 없어서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을 사람들은 우물을 소유한 부유한 이웃에게서 식수와 목욕용 물을 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