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폭염 가뭄 속에서 웨일즈가 영국에

물: 폭염

물: 폭염 가뭄 속에서 웨일즈가 영국에 매각되어야 합니까?


영국의 가뭄 피해를 입은 지역에 물을 보내려는 움직임이 현실화된다면 비가 웨일스의 미래 석유가 될 수 있다고 전문가가 말했다.
토토사이트 카디프 대학의 로저 팔코너 교수는 판매로 얻은 현금이 웨일스 커뮤니티에 재투자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Thames Water가 미래의 가뭄 동안 런던에 공급하기 위해 Powys 저수지를 활용할 계획을 고려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웨일즈 사무소의 David TC Davies 장관은 영국에 물을 부과하는 것은 “분열을 부채질”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영국 한 지역의 문제는 우리 모두의 문제”라고 말했다.

물 관리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인 Falconer 교수는 사람들이 1980년대 초부터 이 아이디어를 살펴보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2011년 Falconer 교수는 런던 시장이었을 때 이 문제에 대해 Boris Johnson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Elan Valley에서 Craig Goch 댐을 높이는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으며 그곳에서 포획한 여분의 물을 Wye 또는

Severn 강과 운하를 통해 템스 강 상류로 옮길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그가 런던 시장이었을 때.More News

그들은 Elan Valley에서 Craig Goch 댐을 높이는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으며 그곳에서 포획한 여분의 물을 Wye 또는

Severn 강과 운하를 통해 템스 강 상류로 옮길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Newyddion S4C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잉글랜드 남동쪽의 여건을 감안할 때 향후 수익 측면에서 웨일스의 석유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Thames Water는 GMB London 조합으로부터 가뭄 기간 동안 Powys의 Vyrnwy 호수 저수지에서 물에 접근하기

위해 떠오른 계획을 추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물: 폭염

이는 런던과 그 주변에 1,500만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주에 호스 파이프 금지를 시행한 회사에서

고려 중인 여러 옵션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다양한 계획의 실행 가능성과 미래 세대를 위해 저렴하고 탄력적이며 지속 가능한 물 공급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방법을 고려한 지역 물 복원 계획에 대해 컨설팅 및 개발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이들 중 하나가 세번 템스 이적(Severn Thames Transfer)이며 우리는 유나이티드 유틸리티(United Utilities)

및 세번 트렌트(Severn Trent)와 함께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계획에는 새 파이프라인을 통해 Severn에서 Thames로 물을 옮기거나 Cotswolds에서 복원된 운하를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추가 물은 United Utilities를 대신하여 Severn Trent가 관리하는 Lake Vyrnwy에서 올 수도 있습니다.

United Utilities 대변인은 “기후 변화, 인구 증가 및 환경 보호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물 공급이 고려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떤 이전도 기존 고객에 대한 공급의 탄력성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이며 “현재 허용되는 것 이상으로

Vyrnwy 호수에서 추가로 물을 가져갈 계획은 없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Powys 위원회의 Plaid Cymru의 지도자 Elwyn Vaughan, Thames Water는 “집을 정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런던 물의 4분의 1이 누수로 인해 손실되는데, 이는 한심한 상황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실제로 꺼진 담수화 플랜트를 가지고 있으며 2006년부터 Abingdon 근처에 새로운 저수지를 건설하기로 약속했지만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문제를 정리하면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지만 이 귀중한 자원에 대해 웨일즈에 공정한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