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끝 여왕의 장례식이 전

시대의 끝 여왕의 장례식이 전 세계에서 어떻게 보였는지

시대의 끝

메이저사이트 추천 멜버른에서 파리까지, 뉴욕에서 델리까지, 런던의 엄숙한 행사가 전 세계에 울려 퍼졌습니다.

멜버른
웨스트민스터 사원(Westminster Abbey)의 문이 열리면서 세계 반대편에서 손님들이 자리에 앉을 수 있게 되자 호주인들은 역사적인 사건을 보기 위해 TV 앞에 앉았습니다.

멜번 중심업무지구의 잉글리시 펍은 대형 스크린으로 장례식을 중계하면서 거의 텅 비어 있었다.

West Yorkshire의 Rick Tonk는 부모님과 함께 Charles Dickens Tavern에서 시청하고 있었습니다. Tonk는 “여기서 분위기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며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엄숙했습니다. 그들이 지켜볼 것이다.”

그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이런 역사적 사건이 벌어지는 것이 이상했고, 여왕의 죽음이 완전한 충격은 아니었지만 여전히 느닷없이 일어난 일처럼 느껴졌다고 말했다.

Tonk는 “정말로 페이지를 넘기고 새로운 시대가 도래하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우리 군주였던 한 사람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선술집의 주인인 존 데이비는 장례식까지 이어진 보도로 인해 호주에 대한 관심이 “약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avie는 “아마도 가장 중요한 날까지 이어진 적용 범위는 아마도 서비스를 완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사람들은 경의를 표하기 위해 며칠 동안 줄을 섭니다. 여기 사람들이 조금 지쳐있는 것 같아요. 챙겨야 할 게 많다.”

시대의 끝

술집은 조용했지만 전국의 호주인(군주주의자와 공화주의자 모두)은 시청하기를 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저 “역사적 순간을 지켜보기”를 원했고 다른 사람들은 행사에 감탄했습니다.

호주 연구소의 부국장인 에보니 베넷(Ebony Bennet)은 트윗에서 “이를 위한 좌석 배치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른 아침 일부 교회에서는 장례식과 충돌하지 않도록 소규모 예배를 조직했다.

세인트 아그네스 블랙 록(St Agnes Black Rock)의 사제 제니퍼 퍼피(Jennifer Furphy, 68)는 여왕을 위한 기도에서 그녀의 신도들을 이끌고 그녀의 크리스마스 연설 중 일부를 읽고 그녀의 죽음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퍼피는 “우리는 그녀의 기억과 기독교 신앙을 존중하고 싶었고 그녀가 조국과 영연방에 봉사하는 삶을 살았던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 교구민들은 영국에서 온 이민자들로 그곳에 가족이 있고 문화와 진정한 관계가 있습니다. 그걸 기리는 게 중요했던 것 같아요.”

Furphy는 그녀가 존경하고 싶은 역사의 한 순간이라고 말하면서 동시에 많은 First Nations Australia에게 왕관과 왕관의 양도가 식민주의의 고통스러운 과거를 상기시킨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그녀 세대의 많은 호주인, 특히 일하는 여성에게 여왕은 군주와 어머니로서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힘의 상징이기도 했습니다. 퍼피는 “나는 항상 여왕이 좋은 리더라고 생각했고, 여성이 이끄는 것이 좋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제 왕이 되는 것은 완전히 다를 것입니다.” 케이트 켈리


프랑스 공화국은 지난 11일 동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과 장례식에 놀라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은 영국 군주에게 감정적이고 존경스러운 경의를 표하며 프랑스인에게 그녀는 단순히 “여왕”일 뿐이라고 말했고 엘리제와 역대 대통령들과 함께 엘리자베스의 흑백 영화를 트위터에 올렸다. “감사합니다. 폐하.” 영화는 여왕이 두 나라의 오랜 우정을 기원하는 것으로 시작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