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캐나다 여행자는 AirTag를 사용하여 5일

에어캐나다 여행자는 AirTag를 사용하여 5일 동안 분실 수하물 추적
캐나다 공항에서 수하물 분실 또는 분실에 대한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고 보고함에 따라 한 여행자는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토론토에서 N.B. 세인트 존까지 5일 동안 잃어버린 수하물을 추적했습니다. Apple AirTag 추적 장치를 사용하여

에어캐나다

Kelly Liang은 비행기를 자주 타며 일 때문에 그녀를 세인트 존에 있는 집에서 토론토로 자주 데려옵니다.
최근 연착륙과 결항이 잇따르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후,
그녀는 비행을 위해 여행 가방에 Apple의 Bluetooth 기반 추적기 중 하나를 넣고 TikTok에 대한 경험을 문서화하여 수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나는 내 마음의 평화를 위해 일반 수하물에 태그를 넣기로 결정했고,
토론토에서 세인트존까지 직항으로 1시간 30분 동안 수하물이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Liang이 6월 말에 세인트 존에 도착했을 때, 그녀의 수하물은 그녀와 함께 도착하지 않았고 세인트 존 공항에서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iPhone에서 5일 동안 수하물을 추적했습니다.

그녀에 따르면 AirTag는 그녀의 가방이 멍크턴으로 날아가기 전 4일 동안 토론토 피어슨 공항을 떠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주의 5일차에 세인트 존스 공항으로 차를 몰고 갔다.

“그래서 태그가 없었다면 매일 공항에 계속 와서 직원들에게 ‘가방 왔어?’라고 성가시게 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다음 단계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5일의 지연에도 불구하고 Liang은 자신이 Saint John의 현지인이기 때문에 자신이 운이 좋다고

생각하고 집에 이미 소유하고 있는 물건으로 물품을 보충할 수 있었습니다.

에어캐나다

토토사이트 Liang은 그녀가 콘택트 렌즈, 세면도구, 옷과 같은 몇 가지 필수품 없이 방치되었으며 언제 다시 받을지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집에 의복과 다른 물건이 분명히 있기 때문에 집으로 날아온 것이 운이 좋았습니다.

.휴가 중 누군가가 짐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그들은 나보다 훨씬 더 가난했을 것입니다.”

Liang은 수하물을 찾으러 세인트존 공항에 도착했는데, 5일 후 항공사로부터 가방이 도착했다는 알림을 받기도 전이었습니다.

“이번 경험 동안 에어캐나다로부터 연락을 거의 받지 못했으며 일주일 전에 보상을 신청했지만 회신이 없었습니다.”

광역 토론토 공항 당국(Greater Toronto Airports Authority)은 수하물 혼란을 항공편 지연, 취소, 인력 부족 및 수하물 시스템 내의 일시적인 기계적 장애로 돌립니다.
그들은 수하물 서비스 복구 태스크 포스가 이제 시스템 장애를 조사하고 해결하기 위해 구현되었다고 말합니다.

제니퍼 웨더헤드(Jennifer Weatherhead)는 “모든 사람들이 여러 공항에서 사람들이 분류하고 뿌리를

뽑아야 하는 엄청난 양의 가방 더미를 본 비디오를 보았고 저도 경험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travelandstyle.ca의 설립자는 화요일 전화 인터뷰에서 CTVNews.ca에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지금 당장은 (추적기는)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연결 항공편이 있는 주요 허브 중 하나를 통과하는 경우에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기 있는 블루투스 기반 추적기에는 추적 중인 항목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모바일

앱을 통해 작동하는 Apple의 AirTag, Samsung의 SmartTag 및 Tile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