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중국 도시에서 새로운

여러 중국 도시에서 새로운 발병으로 전염병 예방 조치 강화

여러 중국

사설 토토사이트 새 학기가 다가오면서 중국 서남부 쓰촨성 청두와 톈진시 등 중국 여러 곳에서 코로나19 확산 속에 대규모 핵산 검사, 귀국 연기 등 방역 조치를 강화하기 시작했다. 학생의.

중국 본토의 신규 지역 감염자가 7일 연속 감소세를 보이다가 다시

증가해 일요일 1,500명을 넘어섰습니다. 현재 중국 본토의 전염병은 다면적이고 광범위한 경향을 보이며 전국 여러 곳에서 발병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전국 19개 성(省)과 시(市)에서 총 301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 또한 월요일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의 데이터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1,255명의 무증상 지역 감염이 보고되었습니다.

일요일에 전국적으로 보고된 301명의 지역 사례 중 161명은 쓰촨성에서 발생했으며,

이는 쓰촨성에서 발생한 현재 발병에서 가장 많은 지역 감염을 보인 곳입니다. 현재 쓰촨성 전염병 상황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쓰촨성의 지역 감염은 지방 전역의 많은 지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8월 25일 쓰촨성 성도 청두에서 새로운 집단 감염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모두 체육관의 수영장과 관련이 있다고 현지 보건 당국이 밝혔습니다. 사건의 추적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여러 중국

일요일에 청두의 지역 보건 당국은 “상황이 매우 심각하고 전염병의

진행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발병의 유전자 염기서열 분석 결과 BA.2.76과 상동성인 Omicron 변종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도내외 여러 곳에서 유행하는 바이러스 변종. 이 바이러스는 빠르게 퍼지고 전염성이 높았으며 잠복기 전파가 매우 강력하여 전국 여러 곳에서 대규모 집단 발병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베이징과 접경하는 중국

북부 톈진에서 감염된 사람의 바이러스는 오미크론 변종 BA.5.2.1에 속했으며, 수입 및 국내 사례와 순서가 달랐다. 일요일에 예방(CDC).

톈진의 지역 보건 당국은 또한 감염 경로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바이러스 출처에 대한 추가 추적이 여전히 진행 중이기 때문에 도시에서 더 많은 사례를 배제할 수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중국 내 바이러스 확산 위험이 높아 전국 곳곳에서 대규모 핵산 검사가 이뤄지고 있다.

톈진시는 일요일에도 핵산 검사를 계속해 537만 명이 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을 받은 4명을 제외하고 대부분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

청두에서도 대규모 핵산 검사를 실시함에 따라 지방 당국은 일요일부터 공공 장소에 출입하려면 48시간 동안 음성 핵산 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한편, 전국 여러 지역의 학교와 대학은 전염병으로 인해 학생들의 귀국을 지연하거나 오프라인 교육을 중단합니다.

또한 중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전염병이 현저하게 감소했으며 중국 남부 하이난(海南)성의 보건 당국은 일요일에 34명의 새로운 사례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