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폴란드 의사가

우크라이나 전쟁: 폴란드 의사가 폭격 후 가족의 시력을 구했습니다.

“나는 부엌으로 갔고 폭탄이 내 창문으로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빨라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방금 날 향해 날아가는 걸 봤어.”

3월 11일 우크라이나 동부 세베도네츠크 시에서 폭탄이 Olena Selichzianowa의 집과 그녀의 가족에 충돌한 날 아침이었습니다.

먹튀검증 다섯 살짜리 쌍둥이 소년 나자르와 티무르의 어머니는 러시아어로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

그녀가 어떻게 무릎을 꿇고 그녀의 아들들을 파편 조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그녀 아래로 끌어당겼는지 설명합니다. 폭탄이 충돌한 후 그녀는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합니다.

세 사람 모두 팔과 얼굴을 자르는 날아오는 파편에 눈이 멀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폴란드

그들의 피부는 심하게 화상을 입었고 작은 유리 조각이 Olena의 한쪽 눈에 박혀 다리가 부러졌습니다.

가족들은 잔해에서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부상이 너무 심각해 서둘러 옮겨야 했다.

Lviv에서 안과 전문의 Nataliya Preys 박사는 이 가족의 부상을 알게 되었습니다.

Preys 박사는 폴란드의 이전 교사인 Lublin 의과 대학의 Robert Rejdak 교수에게 상처의 이미지를 보냈습니다.

그는 세 사람이 즉시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에서의 전투는 올레나, 나자르, 티무르가 폴란드에 도달하는 데 일주일이 걸린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들은 지옥에서 왔습니다.” Rejdak 교수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엄마는 완전히 눈이 멀었어요.

그녀는 단지 그녀의 아이들을 만지기 위해 손을 뻗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처음 도착했을 때 너무 배고프고 피곤해서 먹고 자고 울기만 했다”고 말했다.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는 눈에 띄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유럽에서 가장 큰 안과 병원 중 한 곳에서 최고의 외과의사로서의 전문성을 이어받았습니다.

“엄마한테 수술하기로 했어요. 쌍꺼풀 백내장 수술을 했어요.

한쪽 눈 안에 유리 조각이 들어 있어 상처 때문에 수술이 정말 복잡했다.

“다행히 수술은 정말 완벽하게 진행되었고 Olena는 이틀 후에 거의 완전히 보게 되었습니다.

치유 과정은 완벽하므로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하지만 적어도 이제 그녀는 아들들을 볼 수 있고 주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년들의 건강을 위한 여정은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나자르는 눈을 잃었습니다.

Rejdak 교수 팀은 망막 수술을 수행했으며 현재 추가 백내장 수술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쌍둥이는 또한 매우 큰 안구 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시력이 좋기를 바라고 있지만 더 긴 치료가 필요합니다.”

Olena와 그녀의 아들들이 불과 며칠 후에 Lublin에 도착했다면 그 결과는 끔찍했을 것입니다.

“치료를 시작하는 마지막 순간이기 때문에 눈이 멀었을 것이고,more news

사고로부터 이미 7일이 걸렸고 안구 외상에서는 시간이 중요합니다.”

시력을 살릴 수 있었던 것이 기적이냐고 묻자 레닥 교수는 “조금”이라고 말했다.

병동으로 돌아가면 어린 소년들이 놀고 있습니다. 한쪽 눈을 잃은 나자르지만,

그는 조금 더 수줍어하고 더 위축된 그의 형제 Timur보다 더 보호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심리학자가 그들을 돕고 있으며, 그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정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Olena는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