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지도자 항의 호송대 오렌지 셔츠의 날을 남용한 것 규탄

원주민 지도자 ‘오렌지 셔츠 소사이어티는 2월 11일에 열리는 오렌지 셔츠 데이의 최근 발표를 지지하지 않는다’

오렌지 셔츠 소사이어티(Orange Shirt Society)의 창립자는 프리덤 호송 시위대가 오렌지 셔츠의 날을 남용한 것을 비난했습니다.

2월 10일, 시위 지도자들은 금요일을 “오렌지 셔츠의 날”로 선언하고 학교에서 COVID-19 제한을 끝내기 위해 학생들의 파업을 촉구했습니다.

오렌지 셔츠의 날, 그리고 현재는 진실과 화해의 날이 9월 30일입니다. 기숙 학교 시스템에서 사망한 사람들, 생존자 및 그 가족을 기리는 날입니다.

슬롯사이트 분양

Orange Shirt Society 설립자인 Phyllis Webstad가 B.C. Williams Lake 근처의 St. Joseph’s Mission Residential School에서 첫날에 오렌지 셔츠를 입었다는 이야기를 공개적으로 공유한 후 2013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웹스타드 측은 성명을 통해 “‘모든 어린이는 소중하다(Every Child Matters)’라는 문구가 새겨진 오렌지 셔츠 데이는 진실과 화해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춘 행사”라고 말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오렌지 셔츠 협회는 시위 주최자가 2월 11일에 오렌지 셔츠의 날을 발표한 것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호송대 전체를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일부 시위대의 인종차별과 침략에 대한 더 강력한 대응을 촉구했습니다.

원주민 지도자 항의

“반박스 정서의 파괴적이고 무정부적인 표현과 오타와가 최근 선언한 비상사태에서 알 수 있듯이, 소위 ‘자유 호송대’는 우리가 할 수 없는 시기에 분열, 편협, 잘못된 정보를 뿌렸습니다.

BC 연합 회장인 Grand Chief Stewart Phillip은 백신 의무와 공중 보건 및 안전을 위험에 빠뜨릴 여유가 있습니다. 인디언 추장은 성명에서 말했다.

시의회는 원주민들이 COVID-19에 의해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으며 명령과 제한이 지역사회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주 초 퍼스트 네이션스 지도력 위원회 원주민 지도자

Williams Lake First Nation의 윌리 셀라스(Willie Sellars) 추장은 CBC와의 인터뷰에서 오렌지 셔츠의 날을 오용한 것에 실망하고 있으며,
이 운동이 마지막으로 연관되기를 바라는 것은 시위대 호송과 같은 정치적 이니셔티브라고 말했습니다.

“오렌지 셔츠 데이가 의미하는 진정한 의미와 영감을 빼앗아갑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C. 지역 국장 Terry Teegee 원주민 협의회(Assembly of First Nations)는 그도 실망했으며 오렌지 셔츠의 날을 함께 선택한 것이 “당황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Teegee는 “정말 인종 차별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이 운동은 몇 년 전에 시작된 정당한 운동을 자신의 목적을 위해 활용하려고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북부 Secwepemc te Qelmucw의 추장들도 금요일 오렌지 셔츠의 날(Orange Shirt Day)과 Every Child Matters 지지자들에게 이러한 시위에서 반원주민 행동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Freedom Convoy는 반원주민 수사 및 행동에 동조했으며 Orange Shirt [Day], Every Child Matters의 운동을 반영하지 않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이 그룹이 하는 진술과 표현은 어떠한 유사점도 반영하지 않습니다. 무료 사전 동의가 필요합니다.”라고 그룹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