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처한 럭비 보스

위기에 처한 럭비 보스

위기에

아일랜드에 패한 후 올 블랙스 코치로 감독을 받는 포스터

일주일의 휴식을 즐겼던 Ian Foster의 올 블랙스 코치로서의 자격은 토요일에 아일랜드에 두 번째 테스트에서 패한 후 긴장된 언론과 대중의 조사를 받으며 뉴질랜드로 돌아왔습니다.

Foster는 2021년 11월 시즌 종료 유럽 투어에서 유명한 남자 팀이 프랑스와 아일랜드에 패하면서 럭비에 미친 국가에서 비판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7개월의 가혹한 분석이 이어졌지만 일주일 전 오클랜드에서 열린 시리즈의 첫 번째 테스트에서 뉴질랜드가

아일랜드를 42-19로 물리쳤을 때 우울함의 대부분이 풀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Foster와 그의 코칭 스태프는 더니든에서 열린 23-12 드루빙에서 아일랜드가 뉴질랜드 땅에서 올블랙스를 상대로 첫 번째 승리를 축하하면서 가을 선수로 선발되었습니다.

뉴질랜드 헤럴드(New Zealand Herald) 럭비 작가인 그레고르 폴(Gregor Paul)은 “변화가 필요한 때”라는 제목으로

아일랜드가 “길고 포괄적인 결함 목록”을 표시한 홈팀을 상대로 너무 쉽게 승리했다고 말했다.

폴은 “올 블랙은 소극적이고 무뚝뚝했으며 기적적인 스크램블 수비 덕분에 굴욕을 피할 수 있었다”고 썼다.

“그러나 All Blacks는 대부분의 경기를 자신의 골라인에서 보내며 테스트 럭비의 희소 한

분위기에서 살아남을 수 없으며 근육질의 기술에서 재범을 범하기 때문에 코칭 팀이 어떻게되는지 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살아남을 수 있다.”

위기에

Paul은 All Blacks가 Foster 아래에서 지지할 수 없는 “hot and cold” 패턴을 발전시킨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있는 팀을 젊어지게 하기 위해 새롭고 급진적인 무언가를 주입하기 위해 설정, 신선한 목소리 또는 새로운 얼굴을 변경해야 하지만… 신뢰.”

먹튀검증

TVNZ 럭비 작가인 패트릭 맥켄드리(Patrick McKendry)는 토요일에 웰링턴에서 열릴 시리즈를 결정짓는

세 번째 테스트에서 포스터가 변화를 꾀할 것이라고 예측했으며, 캔터베리 크루세이더스의 후원자인 윌 조던과 데이비드 하빌리를 명백한 선발 경쟁자로 지목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오랫동안 국제적 수준에 발을 들여야 할 사람이 크루세이더스의 매우 성공적인 감독 스콧 로버트슨이라고 믿어왔습니다.

포스터는 2021년 초에 열리는 2023년 월드컵까지 계약을 연장했고, 23번의 테스트에서 16번의

우승을 감독하는 길에 대한 비판을 떨쳐내지 못하고 있으며, 이는 뉴질랜드에서 받아들일 수 없는 기록으로 여겨진다.

아일랜드 심사관 럭비 작가인 John Fallon은 시리즈 우승이 이제 관광객들의 손에 잘 들어왔다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올 블랙스의 분위기는 이제 아일랜드에 의해 훌륭하고 진정으로 박살났습니다. 그들과의 지난 7경기에서 아일랜드의 4승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Foster는 2021년 11월 시즌 종료 유럽 투어에서 유명한 남자 팀이 프랑스와 아일랜드에 패하면서 럭비에 미친 국가에서 비판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7개월의 가혹한 분석이 이어졌지만 일주일 전 오클랜드에서 열린 시리즈의 첫 번째 테스트에서

뉴질랜드가 아일랜드를 42-19로 물리쳤을 때 우울함의 대부분이 풀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올 블랙스가 테스트 게임에서 한 번도 져본 적이 없는 더니든 경기장에서 세계 최하위권에서

이기는 것은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