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장 교사 주택에 대한 느린 대응을 비판합니다.

추장 교사 커뮤니티는 1월 말에 비상 사태를 선언했으며 학교는 거의 2개월 후에도 계속 문을 닫습니다.

Marten Falls First Nation의 추장은 1월 말에 선언된 교육 비상사태로 인해 연방 정부가 개입했지만 두 달이 지난 후에도 아이들은 여전히 ​​학교에 가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ruce Achneepineskum은 북부 온타리오 지역 사회의 교사를 위한 주택 부족으로 인해 현재 160일 이상 Henry Coaster Memorial School의 교실에 결석한 아이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1월 26일 비상사태 선언 이후 정부는 지역사회에 연락하여 겨울 도로에 모듈러 주택을 운송하는 동시에 새로운 주택 단지에 자금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긍정적인 일이지만, 우리 아이들이 실제로 그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긴급 언론 발표에 의존해야 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크네피네스쿰이 물었다.

“온타리오와 캐나다 어느 곳에서나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난리가 났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 원주민들이 그런 상황에 놓였을 때 소란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퍼스트 네이션과 캐나다의 관계는 바뀌어야 합니다.”

추장 교사 주택

가상 학습은 아직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그는 따뜻한 날씨가 겨울 도로 상황을 위협하기 때문에 모듈식 주택의 납품을 여전히 지연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커뮤니티는 두 달 전에 Starlink를 통해 고속 인터넷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Matawa First Nations Management의 교육 이사인 Sharon Nate는 현재 초등학생을 위한 가상 학습 시스템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Matawa는 지역 사회에 숙제 키트를 보내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시설은 이제 가득 찼습니다. 추장 교사

“하지만 그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직원들은 한 번에 이틀 동안만 그곳에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Marten Falls는 1999년 교사 거주지가 파손된 후 해체되었습니다. 교사들은 1월에 CBC 뉴스에 설명된 이후로 노인 단지의 추가 스위트룸에 수용되었습니다.

20년 전에 제기된 문제 1번

전 추장인 Eli Moonias는 20년 전에 지역 사회의 교사를 위한 숙소 부족을 강조하기 위해 정부에 서한을 보냈다고 Ahneepineskum은 말했습니다.

그는 “그동안 움직임이 전혀 없었다.

주민 기사 보기

목요일 성명에서 캐나다 원주민 서비스(Indigenous Services Canada) 대변인은 관리들이 지역사회 지도자들과 일주일에 여러 번 회의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부서가 “학생들을 다시 학교로 데려오고, 학생 교육이 더 이상 중단되지 않도록 대안 학습 기회를 찾고, 교사들이 Marten Falls에서 일할 수 있도록 숙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정부는 모듈식 주택 3채가 이번 주에 발송될 예정이며 4개동의 건축 자재 대부분이 도착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Nate는 모든 Matawa 커뮤니티가 교사 숙소에 대한 정부 자금 지원 공식으로 인해 교사 수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