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태풍 절망

필리핀

필리핀 태풍 절망의 흔적이 말레이시아까지 이어집니다.

지난주 태풍 라이가 시속 약 200km로 필리핀을 강타했을 때 Jamaica Guanzon과 그녀의 젊은 가족은 두려움에 사로잡혔습니다.

이제 거센 바람이 그치는 동안 그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Kabankalan City의 가난한 지역의 황폐화를 처리하도록 남겨졌습니다.

“내 집이 무너졌다. 우리는 지금 전기도 없고 물도 없습니다. 우리는 음식이 필요하고 물이 필요합니다.” 라고 그녀는 월요일에 시드니 모닝 헤럴드와 에이지에 말했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지금은 니파와 대나무로 [일요일에] 지은 작은 집에 살고 있습니다.”

필리핀 서부 비사야스 지역의 네그로스 옥시덴탈 지방에 있는 이 도시는 금요일에 열도 중부와 남부를 강타한 슈퍼 태풍으로 납작해진 한 지역에 불과합니다.

현지에서 오데트(Odette)라고 불리는 라이(Rai)가 지난 주 말 상륙에 접근함에 따라 3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집을 떠나야 했습니다.
사망자 수는 월요일 375명으로 늘어났고 50명 이상이 아직 실종됐다고 경찰이 밝혔다.

비사야 제도 전역과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민다나오 섬에서 집과 기타 건물이 무너지고
전력과 전화 공급이 차단되었으며 주민들이 갇혔습니다. 군, 경찰, 해안 경비대가 배치되어 지속적인 수색을 벌였습니다. 그리고 구조 임무.

이는 대부분의 로마 가톨릭 국가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잔인한 타격이며 퇴임 중인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복구 과정에 20억 페소(5600만 달러)를 약속했지만 관존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거의 알지 못합니다.

태풍 피해 가족이 부모님 집에서 대피한 세 아이의 엄마는 “여기 우리 동네 친구들 대부분 집도 무너지고 일부는 대피소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제 친척 중 한 명이 실종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살아 있는지 여부를 모릅니다.

“우리는 다시 집을 지을 수 있도록 기도하고 도움을 청합니다.”

아서 얍(Arthur Yap) 주의 주지사는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네그로스 옥시덴탈 주에서 최소 34명이 사망한 것으로 보고된 반면 동쪽 보홀에서는 74명이 추가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자연 재해는 2013년에 6,300명 이상의 사망자와 400만 명 이상의 이재민을 남긴 필리핀 역사상 최악의 폭풍인 슈퍼 태풍 하이옌의 기억을 되살렸습니다.

리처드 고든 필리핀 적십자 회장은 BBC에 “많은 지역에 전력도 없고 통신도 없고 물도 거의 없다”고 말했다.

“제2차 세계대전보다 더 심한 폭격을 받은 것처럼 보이는 일부 지역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도 대규모 구조 작업이 진행되어 중부 지역에 대규모 홍수가 발생한 후 주말에 21,000명이 대피했습니다.

보트와 카누를 탄 자원봉사자들은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인 셀랑고르에 있는 자동차, 집, 병원에 발이 묶인 사람들을 안전하게 이송하는 응급 서비스 요원을 도왔습니다.

전체뉴스기사

일요일 밤 셀랑고르(Selangor) 주도 샤알람(Shah Alam)의 침수된 건물에서 사람들을 대피시키는 지역사회 대응대원 중 한 명인 Farhan Iqbal은 “나는 사람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Decathlon에서 6개의 카누를 구입한 사람과 함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허리 깊이의 물에서 병원을 청소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3일 된 아이를 안고 카누를 타고 외출하는 엄마들도 있었다”고 말했다.

Selangor의 Ong Kian Ming 의원은 카약을 타고 침수된 Shah Alam의 Taman Sri-Muda 지역으로 약 15회를 이동하여 4시간 동안 약 40명을 구조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