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on Green은 호주가 스리랑카를 상대로

Cameron Green은

Cameron Green은 호주가 스리랑카를 상대로 강력한 리드를 구축하면서 Galle 폭풍우 속에서 침착한 눈을 하고 있습니다.
강풍으로 인한 대학살로 시작해
IPL 모드에서 팻 커민스(Pat Cummins)의 구르는 일부 현장 대학살.

그러나 그 격렬하게 다른 장면은 Cameron Green이 Galle에서 관광객들에게 확고한 이점을 제공하는 시원하고 측정 된 이닝으로 호주의 하루를 만들었을 때 평온함에 대한 열광적 인 북엔드였습니다.
Green과 Alex Carey는 경기 시작 1시간 만에 Travis Head(6회)와 Usman Khawaja(71회)를 제거하면서 6위 파트너쉽에서 84점을 추가하여 Sri Lanka가 선회하는 것처럼 보였을 때 호주를 안정시켰습니다.

거친 날씨가 해안 도시를 강타하고 오전 세션을 씻은 후 어떤 플레이가 전혀 기적처럼 보였습니다.

MORE: Nathan Lyon은 ‘못생긴’ 볼을 하고 사건이 많은 첫날에 5개의 위켓을 가져갑니다.

거센 바람이 임시 스탠드를 넘어뜨리고 라디오 방송인들은 옥상에서 자리를 옮겼지만 결국 폭풍이 지나가고 효율적인 청소로 인해 Khawaja와 Head가 맑은 하늘 아래 오후 세션을 위해 중간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타자들을 위한 휴식은 거의 없었지만,
후에 Khawaja가 그가 경험한 것 중 가장 어려웠다고 묘사한 거친 경기장에서 뛰었습니다.

Cameron Green은

먹튀검증커뮤니티 경기 재개 직후, 헤드는 관대한 턴의 희생양이 된 첫 번째 타자가 되었고,
Dhananjaya de Silva에서 Midwicket을 통해 풀 딜리버리를 시도했지만 볼러를 향해 리딩 엣지를 쏘아 올렸고 볼러는 오른쪽으로 멋진 캐치 다이빙을 했습니다.

이것이 Green이 경쟁에 뛰어들어 18개월 전 호주 국가대표로 데뷔한 이래로 기하급수적인 학습 곡선을 계속 이어갈 수 있는 촉매제였습니다.
Green은 (말 그대로) 크리켓을 치는 거대한 스펀지로서, 정보를 흡수하고, 그의 경험이 없음을 믿게 만드는 인상적인 연기의 형태로 정보를 처리하고 역류합니다.

지난 여름 Ashes 기간 동안 보다 친숙한 호주 조건에서 공과 배트 모두에서 형태를 찾고 파키스탄에서 리버스 스윙과 인내 배팅의 기술을 배운 후,
그린은 실수할 여지가 거의 없는 피치에서 스핀을 하는 데 능숙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스윕으로 앞으로 나아가거나 늦게 플레이하거나 파워풀하게 운전하거나 그의 큰 체격과 어울리지 않는 가벼움으로 피치를 춤을 추거나
Green은 이미 테스트 경기장에서 매우 집에 있는 선수의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more news

Sri Lankan 스피너는 자신의 대의를 돕지 않았습니다. 전날과 마찬가지로 Green과 Khawaja, Lasith Emuldeniya, Remish Mendis 및 데뷔한 Jeffrey Vandersay가 모두 고통받는 기간 동안 너무 많은 느슨한 배달이 있었습니다.

카와자가 담당했고,
경험이 부족한 파트너에게 조언을 제공하다가 Vandersay의 데뷔 경력의 첫 희생자가 될 때까지.

레그스피너는 좌완 투수에게 던진 딜리버리로 카와자가 앞으로 밀리면서 배트의 안쪽 가장자리를 잡았고,
짧은 다리에서 Puthum Nissanka가 공을 손끝으로 잡는 데는 날카로운 노력이 필요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