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pered Nadal은 Wimbledon에서 Fritz를 제치고;

Hampered Nadal은 Wimbledon에서 Fritz를 제치고; 키르기오스 다음

Hampered

먹튀검증커뮤니티 윔블던, 영국 (AP) — Rafael Nadal은 자신의 관례적인 끈질긴 스타일의 테니스를 할 수 없는 복통으로 인해 Taylor Fritz와의 윔블던 8강전 경기를 중단해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센터 코트 스탠드에서 Nadal의 아버지는 팔을 흔들며 22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에게 그만두라고 손짓했습니다.

당연히 그는 듣지 않았을 것입니다. Nadal은 거기에 머물면서 서비스 모션과 전략을 조정하고 승리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많은 관중들이 나달의 최고의 타수 이후에 포효하고 서 있는 가운데, 그는 11번 시드인 프리츠와의 1세트 적자를 두

번 지우고 3-6, 7-5, 3-6, 7-5, 7-6(10 -4) 수요일 승리로 All England Club에서의 8번째 준결승 진출.

나달은 “많은 시간 동안 ‘아마 경기를 마치지 못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Hampered Nadal은

그는 완주했지만 금요일 6-4, 6-3, 7로 그랜드 슬램 준결승에 데뷔한 27세 오스트레일리아인 Nick Kyrgios와 경기를 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6(5) 칠레의 크리스티안 가린에게 승리.

“제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모릅니다.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라고 Nadal은 말했습니다. 그는 거의 일주일 전에 처음

발생했지만 Fritz와의 첫 번째 세트에서 3-1로 훨씬 더 나빠진 문제에 대해 목요일 테스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당연히 걱정이 됩니다.”

다른 남자 준결승전은 노박 조코비치와 캠 노리입니다. 목요일 여자 4강전은 2019년 챔피언 시모나 할렙과 엘레나 리바키나,

온스 자베르가 타트야나 마리아와 맞붙는다. 할렙은 아만다 아니시모바를 6-2, 6-4로, 리바키나는 아즐라 톰랴노비치를 4-6, 6-2, 6-3으로 물리쳤다.

나달은 지난 3월 캘리포니아 인디언 웰스에서 열린 하드코트 결승전에서 나달을 꺾은 프리츠의 첫 출전을 부정하며 통산 38번째

메이저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로써 그날 갈비뼈 부상으로 괴로워했던 나달의 20경기 연속 무패 행진이 끝났다.

이번에는 운동 테이프가 붙은 복부 근육이 문제였다. Nadal은 두 번째 세트에서 4-3으로 앞서 있는 동안 의료 타임아웃을

위해 트레이너와 함께 코트를 떠났습니다. Fritz는 기선 주위를 서성거리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의사가 나달에게 약을 주었습니다. 트레이너는 근육을 이완하려고 노력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많은 것을 할 수 없습니다.”라고 Nadal이 말했습니다. “이런 일이 있으면 아무것도 고칠 수 없어.”

행동이 재개되었을 때 Nadal은 분명히 타협했습니다. 생각하지 않기가 어려웠습니다. 포기할 수 있을까요?

나달은 그것이 자신의 마음을 통과했음을 인정했습니다. 프리츠도 그랬다.

“그것은 확실히 나에게 일종의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24세 미국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에게 조금이라도 다가가게 놔두는 것 같아.”

그는 슬레이트 구름 아래서 4시간 21분의 대회가 될 두 번째 세트를 거의 넘겨주었습니다. Fritz가 세 번째 세트를 잡은 후 그의 큰 서브는 다음 세트에서 세 번이나 깨졌습니다.

Nadal은 때때로 Fritz의 주황색 라켓에서 공이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곤 했습니다. 나달은 평소처럼 움직일 수 없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Uhhhh!” 드물었다.

그는 120mph의 최고 속도에서 100mph를 거의 넘지 않는 서브에 대한 일반적인 지퍼를 생성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빠른 스트라이크 포핸드나 드롭 샷으로 교환을 끝내려고 했습니다. 때로는 성공하기도 하고 종종 그렇지 않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