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Doug Loverro, 유인 발사 며칠 전에 사임

NASA: Doug Loverro, 유인 발사 며칠 전에 사임

NASA

나사의 인간 우주 비행 프로그램 책임자인 그가 “역사적인” 발사를 불과 며칠 앞두고 사임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NASA는 더그 러베로가 임명된 지 1년도 채 안 된 월요일에 사임했다고 발표했다.

다음 주 우주비행사 밥 벤켄과 더그 헐리가 국제우주정거장(ISS)으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민간 회사인 SpaceX의 로켓과 캡슐을 사용하는 이 임무는 2011년 이후 미국 땅에서 출발하는 최초의 유인 우주선 임무가 될 것입니다.

Loverro의 출발에 대한 공식적인 이유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Nasa에 보낸 이메일 사본이 유출되었습니다. 직원들은 “우리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연초에 감수한 위험을 언급했습니다.

메시지는 이어 “이제 시간의 균형을 통해 내가 그 선택에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이 분명하다”며 “그 결과는 나 혼자만이 부담해야 한다”고 말했다.

Loverro는 더 이상의 설명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Axios 뉴스 웹사이트에 자신의 소속사를 떠나기로 한 결정은 다가오는 출시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그 임무의 성공을 100% 믿는다”고 말했다.

Mr Loverro는 작년 10월에 임명되었습니다. 그의 대리인인 Ken Bowersox는 인간 우주 비행의 책임자 대행이 될 것입니다.

5월 27일로 예정되어 있는 다음 주 발사는 거의 10년 전 우주왕복선이 퇴역한 이후 나사가 자국 영토에서 사람을 발사한 첫 번째 기록이 될 것입니다. .

다음 수요일 비행을 위한 로켓과 우주선은 모두 억만장자 Elon Musk가 소유한 개인 회사 SpaceX가 설계하고 제작했습니다.

Loverro는 목요일에 “비행 준비 검토”의 의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이 검토에서는 준비 사항을 확인하고 Behnken과 Hurley가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제 교체자가 나서야 합니다.

NASA

나사는 2011년부터 유인 비행에 러시아 로켓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올해 말을 위해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2017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972년 이후 처음으로 유인 달 탐사 계획을 나사에 지시했습니다. 아르테미스 임무는 첫 번째 여성과 다음 남성이 달 표면에 발을 디디는 것을 보게 될 것이며 2024년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NASA의 인간 우주 비행사 책임자인 Doug Loverro가 우주국의 직위에서 사임했습니다.

중요한 이유: Loverro의 사임은 SpaceX가 2011년 이후 미국에서 처음으로 유인 우주선을 발사한 국제 우주 정거장에 NASA 우주비행사 한 쌍을 발사할 것으로 예상되기 불과 ​​일주일 전입니다.
세부 정보: Axios와의 인터뷰에서 Loverro는 그의 갑작스러운 이탈이 다가오는 로켓 발사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Loverro는 Axios에 “나는 그 임무의 성공을 100% 믿습니다.More News
Loverro는 그의 사임의 세부 사항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그가 NASA의 달 착륙선을 건설하기를 희망하는 회사에 계약을 수주하는 것과 관련된 규칙을 위반했기 때문에 사임했다고 제안합니다.

Loverro는 “나는 일어난 일에 대해 전혀 쓰라린 감정이 없다”고 덧붙였다.

“나는 위험을 감수했고 그 당시 잠재적인 결과를 알고 있었습니다.”
배경: Loverro는 NASA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인물인 Bill Gerstenmaier가 재배치된 후 10월에 NASA에서 인간 우주 비행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NASA 직원에게 보낸 메시지에 따르면 켄 바우어속스(Ken Bowersox) 인간 우주비행 부국장이 국장 대행을 맡게 된다.
선 사이: 인간 우주 비행의 장은 NASA 내에서 강력한 위치입니다.

그 역할을 맡은 사람은 NASA의 가장 두드러진 직업인 탐구하는 기관의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설정합니다.